2022년 설 명절 업무일정 및 택배 업무 안내 > News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News

2022년 설 명절 업무일정 및 택배 업무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씨넥스존 작성일22-01-24 09:47 댓글0건

본문

153af42abf0053cfd39f7645582638d8_1642992710_4069.jpg

 

안녕하세요.  

에너맥스(Enermax) 공식 수입원, 씨넥스존입니다. 


에너맥스 고객센터 설날 연휴 운영 안내드립니다. 

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9일(토)부터 2월 2일(수)까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, 카카오톡 상담 업무가 중단됩니다.

고객센터 내방 및 상담 업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설날 연휴 업무 안내를 참고하시어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● 설날 연휴 휴무 안내

- 휴무 일정 : 2022년 1월 29일(토)~2월 2일(수)

* 택배 업무는 2022년 2월 3일(목)부터 재개됩니다.

※ 휴무 기간 동안에 홈페이지 문의 및 전화상담 업무, 방문 및 택배 업무 등이 일체 중단됩니다.


● 고객센터 업무 및 택배 업무 진행 안내

- 에너맥스 고객센터 내방 업무는 2022년 1월 28일(금) 오후 2시까지 정상 운영됩니다.

- 택배 업무는 2022년 1월 25일(화) 입고 분까지 정상 입고 및 출고되며, 이후 입고 된 제품에 처리는 휴가가 끝나는 2월 3일(목)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.


※ 업무 재개 후 물량 증가로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에너맥스 고객지원센터

고객센터 연락처 : 1661-9246 (평일 10:00 ~ 17:00 / 점심 12:00 ~ 13:00) 

내방 및 택배 접수 주소: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(용문동 32-8) 현양빌딩 1층 에너맥스 고객지원센터

회사명 (주)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이덕규 사업자등록번호 106-86-47796
전화 02-719-2580 팩스 02-6713-2654
본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2층
AS센터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1층
Copyright © (주)씨넥스존. All Rights Reserved. _Adm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