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 하계휴가 휴무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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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7-27 09:43 댓글0건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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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
에너맥스 공식수입원 씨넥스존입니다.
에너맥스 고객센터 하계휴가 안내드립니다.
7월 29일(목)부터 8월 1일(일)까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, 내방 접수 업무가 일시 중단됩니다.
고객센터 내방 및 제품 상담 업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어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● 휴가 안내
- 휴가 일정 : 7월 29일(목)~8월 1일(일)
* 택배 업무는 8월 2일(월)부터 재개됩니다.
※ 휴무 기간 동안에 홈페이지 문의 및 전화상담 업무, 방문 및 택배 업무 등이 일체 중단됩니다.
● 고객센터 업무 및 택배 업무 진행 안내
- 에너맥스 고객센터 운영은 7월 28일(수) 오후 5시까지 정상 운영됩니다.
- 택배 업무는 7월 27일(화) 입고 분까지 정상 출고되며, 이후 입고된 제품에 처리는 휴가가 끝나는 8월 2일(월)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.
- 배송 지연 예상 기간 : 8월 2일(월) ~ 8월 4일(수)
※ 업무 재개 후 물량 증가로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● 고객지원센터 안내
- 연락처 : 080-719-2581
- 업무시간 : 평일 10:00 ~ 17:00 / 점심 12:00 ~ 13:00)
- 내방 및 택배 접수 주소: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(용문동 32-8) 현양빌딩 1층 씨넥스존 고객지원센터